싱가포르 여행 꼭 가야 할 4가지 장소

싱가포르 여행을 계획하고 있다면 작은 나라지만 심심한 나라이지만 생각보다 볼 거리가 많은 곳입니다. 동남아시아에 위치한 아시아 경제의 허브라고 불리는 곳이기도 합니다. 우리 집처럼 자주 방문했던 싱가포르 정말 가야 할 곳 3가지만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싱가포르 여행 추천

싱가포르 여행

유튜브나 방송에서도 싱가포르 여행에 대해서 많이 나오고 있고 우리나라 사람들 대부분이 알고 있는 나라입니다. 들으신대로 굉자히 청결한 나라입니다. 처음 방문하고 저는 이런 나라가 있구나 할 정도로 굉장히 놀랬었는데 그만큼 질서와 거리의 청결 상태는 굉장히 본받아야 할 모범적인 나라입니다.

하지만 어떤 사람들은 싱가포르는 여행하기가 재미가 없다고 합니다. 사실 그렇게 느끼실 수 있는 부분인데 저는 꼭 한번쯤은 가야 될 나라가 이곳 싱가포르라고 생각합니다. 작지만 강한나라 가깝지만 영어를 사용하는 나라에서 느끼고 배울점 그리고 볼 거리도 굉장히 많기 때문입니다.

1. 마리나 베이 샌즈 싱가포르

아시아에서 세계에서 가장 유명한 호텔로서 우리니라 쌍용건설이 건설한 호텔로 굉장히 유명하기도 합니다. 이 호텔에서 숙박을 권유하는 것이 아니고 여기를 방문하시면 보타닉가든과 머라이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야간에는 마리나 베이 앞에서 레이저쇼와 분수쇼를 하는데 방문한 관광객들의 필수 코스이기도 합니다.

2. 센토사 섬

가족이나 연인과 함께 싱가포르로 여행을 떠나셨다면 센토사는 필수 코스입니다. 날씨가 더워서 조금 고생을 하실 순 있지만 센토사섬에는 가족과 연인들이 즐길 거리가 굉장히 많습니다. 도시가 아닌 자연과 액티브하게 즐길 수 있는 것들이 많은 섬이고 본토와 섬을 연결하는 케이블카를 타고 섬으로 들어갈 수 있습니다.

유니버셜 스튜디오 싱가포르

아시아에 몇 없는 유니버셜 스튜디오는 싱가포르 센토사섬에 있습니다. 인터넷 후기에서는 너무 더워서 힘들었다고 해서 방문 전 마음을 완전히 비우고 더위는 무조건 참고 놀겠다는 마음가짐으로 방문을 했습니다. 놀이 기구를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꼭 익스프레스 티켓을 구매하시고 가셔야 합니다.

일반 티켓으로는 놀이기구 대기 시간이 기본 1시간에서 2시간이기 때문에 소중한 시간을 낭비할 수 있으나 익스프레스 티켓은 프리패스 급으로 대기 시간이 거의 없이 놀이기구를 탈 수 있습니다. 한국에도 물론 재미있는 놀이기구들이 있지만 유니버셜 스튜디오에만 있는 놀이기구들은 또 색다른 재미를 느끼게 해줬습니다.

3. 오차드

싱가포르는 세계 부자들이 자주 방문하고 거주를 하는 유명한 나라이기도 합니다. 외국인들이 사업을 하기에 세금 혜택이 좋아서 많은 기업들이 싱가포르로 들어와서 경제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금융, 선박 쪽에서 특출나게 발전되어 있으며 이 작은 나라에서 한국에서 보지도 못한 슈퍼카를 본 기억들이 있습니다. 그곳이 바로 오차드입니다.

오차드는 싱가포르의 중심가라고 할 수 있고 쇼핑센터와 백화점들이 즐비한 곳입니다. 전 세계 명품 브랜드가 모여있고 여행객, 내국인 가릴 것 없이 이곳을 방문합니다. 진짜 싱가포르를 경험하시려면 오차드를 방문하시기 바랍니다.

4. 리틀 인디아

싱가포르는 다인종 국가입니다. 아마 우리나라의 미래가 아닐까 합니다. 우리보다 빨리 싱가포르 원주민들이 줄어들기 시작하면서 외부 인력이 다양한 산업 군 안에서 일을하고 있습니다. 중국인을 물론이고 인도 사람들도 싱가포르에 정착해서 2세 3세를 낳고 살고 있습니다.

리틀 인디아는 작은 인도를 느끼실 수 있는 동네입니다. MRT 리틀 인디아 역에서 내려서 올라가시면 오차드와 다른 인도의 분위기를 마음껏 느끼실 수 있습니다. 다양한 인도 음식을 맛보실 수 있고 인도 사람들의 생활을 직접 보고 느끼실 수 있습니다.

도심 지역이 크기 때문에 구경하시면서 산책하시듯이 돌아다니시면 인도의 향기와 음식 그리고 문화를 직접 느낄 수 있습니다. 또한 자주 눈에 띄는 인도 사원이 있어서 그들의 종교와 사원을 직접 경험까지 해보실 수 있습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