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후쿠오카 퀸비틀 일본 여행하기

부산 후쿠오카 퀸비틀 이용해서 일본으로 가는 방법을 쉽게 설명을 드리려고 합니다. 코로나가 풀리면서 해외여행이 급속도로 늘어나고 있습니다. 비행기가 아닌 배를 타로 일본으로 여행 가는 추억을 쌓으시기 바랍니다.

부산 후쿠오카 퀸비틀 이용하기

부산에서는 일본 후쿠오카와 오사카로 갈 수 있는 배를 이용하여 여행을 가실 수 있습니다. 굉장히 저렴한 가격에 갈 수 있는 장점으로 비행기 값을 아낄 수 있고 색다른 여행의 느낌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저도 후쿠오카에 갈 때 한번 이용을 해봤는데 불편함 점은 전혀 느끼지 못했습니다.

퀸비틀은 일본에서 운영을 하는 여객선입니다 운항사는 JR 쿠슈로서 본 여객선의 건조가 2022년도에 건조 된 완전히 신형 선박입니다. 새롭게 건조 된 배는 기존 190명의 여행객이 승선할 수 있었지만 500명으로 증가가 되어서 대형 여객선이라고 생각을 하시면 됩니다.

배를 타고 일본 여행의 장점

여객선을 타고 하는 여행은 굉장히 장점이 많습니다. 특히 부산과 후쿠오카는 장거리가 아니기 때문에 퀸비틀 기준으로는 3시간 40분이면 일본 후쿠오카에 도착을 할 수 있습니다.

  1. 바다를 지나가면서 돌고래들을 볼 수 있는데 저도 배를 타고 일본 여행을 하면서 돌고래 무리들을 본 경험이 있어서 아직도 굉장히 기억에 남아 있습니다.
  2. 저렴한 가격으로 일본 여행을 할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비행기도 요즘 저렴한 가격에 나오는 이벤트 항공권이 있지만 배를 이용하게 된다면 저렴한 항공권에 여러분의 일정을 맞출 필요 없이 언제든지 일본 여행을 가실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3. 색다른 경험, 항상 비행기를 타고 해외여행을 가셨다면 배를 타고 해외를 나가보시는 것도 굉장히 여행에 새로운 경험이 될 수 있습니다. 비좁은 비행기 좌석 보다는 언제든지 바다를 볼 수 있는 여객선을 이용해보시면 여행의 색다른 경험을 하실 수 있습니다.

부산 후쿠오카 퀸비틀

퀸비틀 이용요금

퀸비틀의 이용요금은 아래를 참고해 주시면 됩니다. 일반 좌석과 비지니스 좌석의 차이점이 있습니다. 아래 표는 편도 기준이니 확인을 잘 해주셔야 합니다. 여행의 취향에 따라 좌석을 선택하시기 바랍니다.

스탠다드클래스 (BEST)스탠다드 클래스 (GOOD)스탠다드 클래스 (PRIME)
65,000원80,000원130,000원
비지니스 클래스 (BEST)비지니스 클래스 (GOOD)비지니스 클래스 (PRIME)
90,000원130,000원180,000원
이 외에 터미널 이용료, 국제관광여객세, 유류할증료가 추가 됩니다.
  • 터미널 이용료 : 5,000원
  • 국제관광여객세 : 10,000원
  • 유류할증료 : 20,000원

퀸비틀 예약은 홈페이지에서 진행하시면 됩니다. 가시는 날짜에 좌석이 불충분할 수 있으니 여유가 있는 자리를 잘 확인하셔서 예매를 진행하시면 되겠습니다.

퀸비틀 후쿠오카까지 몇시간

부산 <-> 후쿠오카 퀸비틀 운항 일정

퀸비틀 호선은 하루에 1회 운항을 하고 있습니다 총 3시간 40분이 걸리며 총거리는 214km 입니다. 국내 여행 기준으로는 부산에서 전라도 광주, 경북 안동까지의 거리밖에 되지 않습니다. 멀고도 가까운 나라 일본의 후쿠오카 여행을 쉽고 저렴한 가격으로 하실 수 있습니다.

맺으며

여행의 묘미는 출발에서 시작됩니다. 매번 비행기를 타시고 여행하셨던 방법은 잠시 뒤로 하시고 여객선을 이용한 일본여행 한번 즐겨보시기를 바랍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