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여행 코스 꼭 들려야 할 4가지 장소.

부산 여행 우리나라 해변의 도시 중 하나인 부산은 국내 국외에서 많은 관광객들이 찾아오고 있습니다. 관광 도시라고 불릴 만큼 볼 거리가 많은 곳에서 여름부터 겨울까지 다른 매력이 있습니다. 여행을 오시면 들리고 싶어 하실 들려야 될 장소들을 소개를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부산 여행 들여할 장소들

부산 여행 여기는 반드시 들려야 합니다.

부산에 여행을 계획하신 다면 소개해 드릴 장소는 후회하지 않을 여행지입니다. 수많은 여행객들이 찾아오는 곳들로서 시간을 잘 분배하신다면 충분히 다 돌아 보실 수 있습니다. 이동하시기 쉽게 지하철역에서 가까운 곳들만 소개를 해드렸으니 여행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1. 해운대

해운대는 부산에서 가장 유명한 해변 중 하나입니다. 광안리와 더불어 수많은 관광객들이 방문하고 기존 해변이 아닌 도심의 네온사인과 잘 융합되어 있어서 놀 거리와 볼 거리가 굉장히 많은 관광지입니다. 수 많은 호텔과 음식점들 그리고 해운대 시장에는 낮과 밤에 많은 사람들로 북적거려서 굉장히 볼 거리가 많습니다.

또한, 해변에서는 아마추어 가수들이 버스킹을 해변에서 하고 있어서 연인과 친구들과 잠시 앉아서 그분들의 노래를 들으시면서 밤바다를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해운대에 가는 방법은 부산 지하철 2호선을 이용해서 해운대역에서 내리시면 됩니다. 해운대역 근처에는 해리단 길이 있는데 아기자기하고 이쁜 음식점들이 많이 있어서 관광객분들의 필수 코스입니다.

2. 광안리

광안리 역시 부산을 대표하는 해변가입니다. 광안대교가 보이는 해변에서 산책을 하시기에 정말 아름다운 바다입니다. 아마 아시아에서도 손 꼽히는 아름다운 해변 중 하나가 아닐까 합니다. 광안리는 해운대와 다르게 회 음식점이 굉장히 많이 있고 회 센터가 있어서 저렴한 가격으로 수산물과 해산물을 즐길 수 있습니다.

밤이 되면 해변가 근처로 수많은 음식점과 맥주집이 불을 켜고 북적거립니다. 또한 광안대교에 불이 들어와 밤에는 또 다른 낭만을 여행객분들에게 선사합니다. 숙박시설 또한 잘 되어 있어서 외국 관광객들이 주로 머무는 장소 중 하나입니다.

광안리에 가시는 방법은 부산 지하철 2호선을 타시고 광안리 역에서 하차하셔서 5분 ~ 10분 정도 걸으시면 도착하실 수 있습니다. 내려가시면서 건물 사이로 보이는 광안대교가 관광객을 맞이하고 있습니다.

3. 범어사

대한민국에서도 유명한 사찰인 범어사는 부산에서 최대 크기의 절입니다. 아름다운 숲과 산책길 그리고 어렵지 않은 코스로 굳이 산에 간다는 느낌이 아니라 산책을 한다는 느낌으로 방문을 하실 수 있습니다. 가을에는 아름다운 단풍들이 사찰을 감싸고돌아 여행객의 발걸음을 더욱 포근하게 만들어 줍니다.

가시는 방법은 부산 지하철 1호선을 이용하셔서 범어사 역에 하차하시고 버스를 이용해서 올라가시는 방법이 있습니다. 자동차를 이용하시는 분들은 범어사 사찰 옆 주차장이 있으니 이용하시면 됩니다.

4. 남포동

부산국제영화제는 원래 남포동에서 진행을 했는데 이제는 센텀시티로 장소를 바꿨습니다. 하지만 아직도 남포동에는 수많은 볼거리가 있습니다. 국제시장, 구제시장 그리고 간식거리와 맛있는 음식들 남포동 길 건너서는 자갈치 시장이 있어서 수산물과 해산물을 즐길 수 있습니다.

국제시장은 남포동에 있는 시장 중 하나인데 영화가 출시되고 흥행을 하면서 정말 많은 여행객들이 찾아오고 있습니다. 시장 안에는 반찬, 옷, 간식거리 등 부산에서만 맛볼 수 있는 음식들과 정겨운 시장의 분위기를 듬뿍 느끼실 수 있습니다.

Leave a Comment